Introduce My Birthday Presents and Thanks to my friends~

Introduce My Birthday Presents and Thanks to my friends~ old post 2008. 12. 9. 00:06
친구들이 선물해준 신발입니다.( 고르긴 내가 골랐지만..^^ㅋㅋ)

그리고 또 다른 친구(정화)가 내 생일 몰랐다며 미안하다며 사준 책입니다..물론 제가 책도 제가 정했지만요..
예전에 "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" 를 읽고 공지영 아줌마 글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.^^;;

0123


친구들 고마워~~~~넘너무..^^


Posted by 꼬니80
하단 사이드바 열기

BLOG main image